인천 계양구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2019. 12. 26. 11:53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칼국수,만두

계산동 칼국수 맛있는곳

방문 후기

계양의 맛집 맛남 가격대비 별루였슴 좋아요 아주 맛있다 맛, 음식량, 신선도, 가격 모두 만족할 수준이며 한마디로 최고임 등촌샤브칼국수가게들 모두 가성비가 안좋음.. (Google 번역) 훌륭한 한국 음식, 편안하고 합리적인 가격 (원본) Great Korean food, comfortable and reasonably priced 가격대비 배부르게 식사하면서도 매우 맛있게먹을수있는 추천하는 외식음식점. 매운버섯칼국수샤브샤브를 추천합니다. 조껍데기 막걸리도 엄청시원하고 맛납니다. 음료수는 무제한 셀프리필! 특히 볶음밥은 이집의 별미중에 별미. 맛은 괜찮으나 아이 메뉴가 없어서 아쉽네요 가격도 좀 비싸네요

리뷰

얼마전 추운 날씨를 뚫고 다녀온 계양구 계산동 등촌샤브샤브 칼국수 이렇게 쌀쌀한 날씨에는 매콤하면서 뜨끈한 등촌샤브 칼국수가 생각이 나는거같아요 여러 등촌샤브칼국수 매장을 다녔지만 계산동 지점은 다른곳보다 양이 더 많은거같아서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계산동 등촌샤브칼국수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 마지막에 먹는 이 볶음밥때문인데요 :) 추운 겨울날씨에 생각나는 매콤하고 뜨끈한 등촌샤브 칼국수 따뜻한 연말보내시고 맛있는거 많이 드시길 바래요 :) 11/34 몰아쓰는 일상일기 부산을 댕겨오고 여행병이 다시 도져서 일상이 불가능 아 인간적으로 17년에 상하이 안가는건 진짜 아닌듯 베이징 갔으면 상하이도 가야되는거 아냐???? 퇴사하고 가 오랜만에 등촌칼국수 진짜 등촌칼국수 중 갑오브갑은 등촌샤브칼국수 인천광역시 계양구 오조산로45번길 8-1 상세보기 여기임 나 믿고 한번만 제발 잡숴봐 다른 체인점?? ㄴㄴ 진심 차원이 다름 사진을 봐봐 내가 사진을 먹기전에 찍지 못했다는건 1 배가 너무고팠다 저는 친구와 함께 뜨끈한 국물 먹으러 계산택지샤브샤브 로 유명한 등촌샤브칼국수 를 다녀왔어요 다른 등촌샤브칼국수 점들과 다르게 내부는 상당히 넓었어요 저는 미나리가 없으면 등촌샤브칼국수 를 못 먹을 것 같아요 등촌샤브칼국수 의 특제소스에 찍어 먹으면 무한 흡입하게 되더라고요 오늘같이 추운 날 계산택지샤브샤브 맛집인 등촌샤브칼국수 에서 샤브샤브 어떠세요? 등촌샤브칼국수 계양점 주차 건물 입구에 큰 간판이 있습니다. 등촌샤브칼국수 메뉴예요. 저렴한 가격대는 아니지만 항상 사람이 붐비는 등촌샤브칼국수 집. 끝. 오랜만에 동네 저녁 밥상 누가보면 서울사는줄 알겠다 푸헤헤 일찍 동네로와서 볼링 좀 쳐주고 등촌 샤브 칼국수 유난히 칼국수가 먹고싶다 던 ^^ 다른 등촌 샤브샤브랑 좀 다르다 이름이 등촌 샤브 칼국수 즉 이집의 메인은 샤브샤브가 아닌 무조건 등촌 샤브 칼국수 나도 몬지 모르지만 버섯 매운탕 칼국수 2개 쇠고기 샤브샤브 1개 시원한 Cass 1병 시켰다 동네 맛집답게 넓직넓직 끊임없이 동네분들이 모인다

https://lattechococo.tistory.com/entry/서울-맛집-깐부치킨-종로구청점-치킨에-생맥주-먹으러갑니다

 

서울 맛집, '깐부치킨 종로구청점' 치킨에 생맥주 먹으러갑니다.

치킨에 생맥주 먹으러갑니다. 치킨에 생맥주 먹으러갑니다. 치킨은 바삭하고 생맥주는 톡 쏘는 정말로 우리가 원하는 맛집니다.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저녁식사 특징 휠체어 이용 가능 주소 서울..

lattechococ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