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맛집 '소양양꼬치'

2020. 1. 6. 22:32맛집

소양양꼬치 양꼬치

사당역 양고기 맛있는 양꼬치집 생양갈비와 양꼬치가 맛있는 양고기전문점입니다.

방문 후기

음식도 맛있었고 서비스도 괜찮았습니다. 3명이서 갔는데 먹기 편하게 꿔바로우 2개로 나눠서 주신 센스도 좋았구요

리뷰

사당역 양갈비 부드러운 소양양꼬치 최근 양갈비 맛에 푹 빠져 버린 저예요. 제가 가는 곳은 바로 여기, 소양 양꼬치 일단 사당역 양갈비로 맛집러들이 알음알음 알아서 방문하는 곳 무려 사당역에서 유일하게 냉장을 사용하는 곳이예요. 처음 양고기 먹는 친구랑 함께 가는 곳이 바로 사당역 양갈비 소양 양꼬치 이곳에서 먹고 나면 다른데선 못먹는게 함정. 그러니 여기만 계속 와야 해요. 저희의 단골 사당역 양꼬치 전문점 바로 소양 양꼬치집이에요 꿔바로우와 양꼬치를 즐겼다면 이제는 생양갈비를 즐겨봅시다 사당에서 유일하게 생 양갈비만을 사용하는 소양양꼬치 두툼하기때문에 앞뒤로 잘 구워줘야해요 그 고마운 맛집 이름이 바로 소양 양꼬치다. 사당역 양고기 맛집 소양 양꼬치는 이 부근에서 유일하게 생 양갈비를 사용한단다. 이렇게 먹으면 일행이 여럿이어도 다들 넉넉히 배불리 먹을 수 있당. 양꼬치 도전하고 싶지만 잡내가 싫어 주저하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맛집, 소양 양꼬치. 쵝오에요. 사당역 가실일 있으신 분들은 소양 양꼬치집 한번 꼭 들려보세용 이상 강남꽃집 선릉역꽃집 대치동꽃집 포스코꽃집 삼성역꽃집 한티역꽃집 옌플라워부띠끄의 사당역 소양양꼬치집 방문기였네요 제가 지인을 통해 처음 양꼬치를 먹은 곳. 아는 사람만 안다는, 사당역 양꼬치 소양양꼬치. 입구에서부터 뭐가 다른지, 적혀 있죠? 한번 꽂히면 그 가게만 가게되는데 역시나 이번에도 다녀온 소양양꼬치 이번엔 양갈비를 먹었어요 소양 양꼬치집 제가 원래 고기 냄새에 좀 예민한 편이라 양꼬치는 사실 좀 엄두를 못내고 있었는데, 전에 한번 남편이랑 사먹어보니 맛이 꽤 괜찮더라고요 완전 강추 소양양꼬치 서초구 방배동 450-6 영업시간 : 매일 14:002:00 양꼬치를 한번도 안먹어본 나 닭이 젤좋은 나 첨으로 양꼬치 먹으러 왔어요 하 설렘 이 근처에 양꼬치집이 너무 많아서 어딜 갈까 하다가 '소양양꼬치' 초이스 기본 셋팅이에요 간단히(?) 맥주를 마시고 싶어 찾게 된 사당역 양꼬치집 소양양꼬치. 수제 맥주집에서 간단히 맥주를 마시려했는데, 설 연휴 마지막 날인데다가 아직 이른 시간이었던지라 양꼬치집을 택하게 됐다.

https://sihooni.tistory.com/entry/서울-강북구-맛집-군산해물탕

 

서울 강북구 맛집 '군산해물탕'

군산해물탕 매운탕,해물탕 방문 후기 해물찜, 살짝 맵긴 한데 재료들 신선도도 괜찮고 서빙도 친절하네요 으아~~ 수유리에서 해물탕 맛집으로 인정!!! 근데 저렴하진 않아요 ㅋㅋ 최고의 맛, 칼칼함이 특히 술안주..

si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