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북구 맛집 '미즐'

2019. 12. 19. 09:13맛집

미즐 카페

19카페거리 분위기있는 브런치카페

방문 후기

분위기 좋고 친절해요! 주차공간이 협소한듯 하면서 은근 다 주차할 수있고 커피는 라떼가 아주 맛있고 아주 세련된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시원하고 분위기 ㅈ됙오 자연을 느끼게 하는 공간? ^^ 주차장도있고 야외 테이블도있고 두번째 가봤는데 관찮네요 우이동 419카페거리 위쪽에 있으며 이층으로 되어있고 뒷뜰 야외석도 있어서 공간은 꽤 큽니다.메뉴는 브런치나 볶음밥 빵종류등 식사도 할 수 있으며 커피종류는 무료로 리필이 가능해서 무척 좋습니다.포인트도 모을 수 있어요.주차장이 있긴하나 건물 뒷편에 있고 매우 좁습니다.5대정도?고 협소하고 복잡합니다.이 점을 빼면 매우 좋습니다~^^ 커피맛 솔직히 가격비싼거에 비해 별로에요.. 바리스타 제대로된 분 쓰셨으면 좋겠어요... 그 밑에 이디야 가는게 맛은 훨씬 더 좋지만 분위기와 인테리어가 그만큼 가게를 살리는 집이에요. 저번에 빵에는 하루살이 벌레가 케이스 안에서 왔다갔다 했는데.. 위생관리도 좀 안좋았어요. 잘개선만 된다면 좋을것 같아요! 독특한 컨셉의 인테리어가 맘에 듭니다. 음식도 정갈하고 맛있습니다. 분위기 좋음. 커피 그냥 그런데 5천원. 대신 리필 가능. 주차 불편

리뷰

주차들이 다 쉽지 않아서 이디야도 깔끔하고 괜찮은데 주차가 대란 419 오면 항상 가던 카페가 있었는데 주차땜시롱 새로운곳 찾다 보니 카페 미즐이라고 요기를 자주 오게 되네요 어어엄청 오랜만에 찾은 미즐은 조금 더 분위기가 좋아지고 1층만 운영하던 카페를 2층까지 공간이 확장되어 있었다 사일구탑맛집사일쿠탑카페거리카페미즐미즐엠미즐 수유카페강북카페419카페 인테리어 분위기도 조금 더 심플해지고 통일적인 느낌으로 오전 점심시간에 찾아가니 카페로 음료 이용뿐만 아니라 식사를 하고 계신 분들도 볼 수 있었다. 미즐 메뉴판 음료와 디저트 그리고 음식까지 파스타를 드시는 분들도 은근 많이 볼 수 있다 2층과 야외 테라스 (우) 흡연공간 풀 내음과 바람 솔솔 불어 더욱 좋은 야외 테라스 이전 미즐보다 한층 정리된 느낌의 분위기다. 2층 창가 자리도 많이 탐났던 미즐 주로 손님들이 1층에 계셨지만 1층 보다 2층은 뭔가 좀 더 편한 분위기와 자유로운 느낌이었다. 단체석도 있어 사일구탑 카페거리 조용하고 넓은 공간의 카페를 찾는다면 미즐 만한 곳이 또 없을 것 같다. 하여 궁금증 폭발로 주문해보고 극찬한 라떼 생각 외로 너무 조화로웠고 건강하고 맛있어서 궁금하신 분들에게 강추 마와 사과가 들어간 음료와 연유라떼 그리고 내가 주문한 아보카도 샷 라떼까지 분위기도 좋고 음료도 맛있는 미즐 역시나 올 때마다 만족하고 가는 카페다. 미즐 카페 미즐엠(mizzle M) 맨날 앉은 테라스 자리 저 가림막 뒤에는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고 저쪽으로 들어올수도 있다 스콘에 꽂아주는 귀여운 카페 미즐의 깃발 마셔도 되고 떠서 먹어도 되는 아보카도 샷 라떼 평일 낮이라 사람없을줄 알았는데 그래도 많았다 수유 4.19 카페거리 미즐M 선영이랑 다시 방문한 수유,카페거리 미즐M카페 영업시간 9:00-24:00 수유카페를 검색하면 거의 대부분의 포스팅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미즐카페 외관부터 초록초록 넘예쁘다 1,2층으로 넓은 규모의 카페 1층에는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날이 좋은날은 밖에 앉아 있는걸 추천해요 오늘 날도 넘 좋고 윗분들 안계셔서 오늘은 차 갖고 분위기있는 곳에서 점심 먹자고 해서 강북구 수유동 419 카페거리 있는쪽에 있는 '미즐카페 M' 이라는 곳에가서 맛나는 파스타와 베이컨 김치볶음밥 먹고 왔답니다 넓은 홀로 답답함 없는 모던한 분위기의 카페로 커피종류와 밥.파스타 판매하는 곳으로 연이들이나 아이들.친구들과 조용히 분위기 잡으면서 맛나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수유동맛집 강북구 수유동 파스타맛집 수유동 볶음밥 맛집 '미즐카페 m' 모던한 분위기에 어떻게 보면 공사를 하다만듯한 느낌이지만, 이또한 멋스럽네요 향긋한 커피까지 함께 디저트도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깜놀 인기 많은 수유 미즐 수유 카페 인정해요 즐거운 후기 끄읏 +_+ 4.19 카페거리 제일 위쪽에 위치한 미즐 조용하고 생각보다 사람이 별루 없었던 야외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