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구 맛집 '까스야'

2019. 12. 20. 09:37맛집

까스야 돈가스

10년이 넘는 세월동안 인사동 맛집으로 유명한 돈까스 전문점입니다. 바삭한 튀김옷과 두툼한 안심의 히레까스와 까스야 메밀이 인기인데요. 점심시간에는 인근 직장인까지 몰려 손님이 많습니다.

방문 후기

가격은 로스까스 11,000원부터 시작하고 맛은 괜찮습니다. 고기 두툼하고 바삭하게 잘 튀겨줍니다. 이 근처에선 괜찮은 편이예요. 아하니! 누가 여길 별 한개만 준거야? 내가 먹어보기론 대한민국 최고구만. 일본에서 비싸고 맛있다는 집보다도 나은거 같다. 생선 가스에 산채 비빔밥도 예술이고. 암튼 한국 최고의 돈가스 집.

리뷰

대구와서도 그 맛이 너무나 그리워 서울 여행 간 김에 방문️ 까스야 간판 여전하구요. 직장이 인사동이라 자주 왔었던 추억이 있는.. 인사동맛집 까스야 그 맛을 잊지 못해 직장을 옮긴 이후에도 간혹 오고.. 마지막으로 10년 전 만삭이었을 때 남편을 이끌고 이곳에 왔었는데.. 10년 후 딸아이와 다시 찾은 추억의 인사동맛집 까스야 기분이 좀 묘하더라구요^^ 언제나 그랬듯이 전.. 변함없이 까스야정식을...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인사동맛집을 지켜오고 있는 까스야 옛날 생각도 나고 기분 좋게 점심하고 왔습니다 까스야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5길 7 상세보기 sm면세점에서 인사동 메인거리로 나가는 길목에 위치한 돈까스집 까스야. 옛부터 자리를 지켜온듯 한 분위기에 이끌려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시킨건 까스야 정식입니다. 인사동 까스야의 정식 가격은 만 이천원 입니다. 전에 누군가 추천한 적이 있는 까스야라는 가게다. 이에 맞서는 빌런은 흑본, 소가노 식당 등이 떠오르는데 까스야는 가히 이들 중에서도 메인 빌런이 될 자질을 갖췄다. 종로 인사동 맛집, 까스야 일본식 돈까스 나베 우동 소바, 까스야 점심 먹으러 왔어요 일본식으로 바삭하게 튀겨주는 돈까스 까스야 메뉴판만 봐도 다 맛있어 보이죵?? 요즘 날씨가 더워져서, 모밀을 많이 먹더라구요 배고파 배고파 배고파 식사 나왔습니당 까스야정식 히레까스, 생선까스와 우동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 치즈까스 모짜렐라 치즈와 돈까스가 잘 어울리고 고소하다 말하라구, 인사동 까스야와 인사동 반짝반짝빛나는 2 0 1 4 데이트 with,쩔롱 아직도 12월 이야기 내가 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온 뒤, 쩔롱과 잠시 인사동에서 만났다. 아아아 까스야정식 12,000 쩔롱도 돈까스랑 생선까스가 먹고싶어서 두가지가 나오는 정식을 주문 다행히 나도 먹고싶던 생선까스를 맛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