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성남시 맛집 '바바로사'

2019. 12. 21. 01:12맛집

바바로사 맥주,호프

수제맥주가 맛있는 맥주집 서현역 인근에서 영업 중인 맥줏집입니다. 헬레스, 둥클레스, 라들러, 바이젠 등 매장에서 직접 만든 독일식 하우스 맥주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저녁식사 메뉴로도 좋은 고르곤졸라 피자와 맥주에 잘 어울리는 버팔로윙, 소시지 등의 안주 메뉴가 인기이지요.

방문 후기

직접 양조한다고 맛있는게 아니라는걸 보여주는집 물론 카스 보다는 좋지만 왜 바이젠을 마시면서 카스가 생각 나는걸까... 분위기는 암울하고 정말 옛날 분위기 그냥 다른 수제맥주 들여다 파는 가계 갈래요. 어떤 댓글에는 법카로 오기 좋다고 하지만 막내가 여기 데리고 오면 법카 모서리로 정수리 맞을듯; 수제맥주가 있는곳 (Google 번역) 맥주 한잔. 멋진 분위기 (원본) Nice brew of beers. Great ambience 수재맥주집... 법카로 2차 가기 좋음 수제 맥주 마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화덕씬피자와1세대수제맥주 가맛있는 바바로사^^~ 수제 맥주 굿 바바로사는 중타 정도!!!^^ 괜찮은 친구들과 맥주 한두잔 하기 좋아요. 맥주와 안주들은 싼 가격은 아니지만 질에 비하면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리뷰

<분당 수제맥주의 터줏대감> 분당에서 맥주강의를 마치고 들렸던 바바로사.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없듯, 분당의 맥주 노포 바바로사를 눈 앞에 두고 그냥 가기 뭐해서 갔었더랬죠. 분당의 바바로사, 부침이 많았던 브루펍 업계에서 현재까지 15년의 세월을 감내한 분당의 노포라 할 수 있는 집입니다. 아마 일반 음식점들에 비교해봐도 변화무쌍한 이 서현역 부근 번화가에서 이렇게 오랜 시간동안 영업을 해온 데가 별로 없을 거로 아는데... "바바로사" (서현동 269-3 산호트윈스 지하1층, 031-707-7982) 서현역 4번출구 에서 나오면 바로 보입니다. 맥주집 바바로사, 무슨 그 옛날 호프집의 분위기가 물씬나죠. 바바로사 그 이름의 기원. 흔히 필-바-둥 이라고 하죠. 물론 원재료의 맛은 풍부히 느껴지는 수제맥주라 할 수 있는 옛날에 참 잘 먹고 마셨던 시절의 추억을 회상하면서 분당의 노포 맥주집, 바바로사의 신선한 맥주 한 잔 잘 마셨네요. 현재 크래프트 비어라는 이름 아래 생긴 맥주집들이나 브루어리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현 추세속에서도 이런 바바로사 같은 맥주집 또한 앞으로도 계속 많은 사람들의 타는 목마름을 해소시켜주는 아지트 같은 곳으로 남겨졌음 하는 바람입니다. 맛있는 걸 먹자는 생각에, 이전에 맥주만 마시러 갔던 '바바로사'를 재방문했습니다. 바바로사 맥주 맛이야 뭐 믿고 마시는 거지만요. 서현에서 10년 넘게 수제맥주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이라는 정보를 입수한 홀릭디자인은 서현역 수제맥주 전문점 바바로사를 찾아갔습니다. 음...여기 디아볼라 화덕피자와, 모듬소시지, 학센(독일식 족발), 그리고 맥주는 필스너, 바바로사, 둥클레스2잔 일단 주시겠어요? 메뉴판의 바바로사 라는 맥주는 바바로사에서 직접 블렌딩한 맥주라고 하는데요 [바바로사]입니다. 아사히생에서 깔끔한 거품맛을 뺀듯한 그런 맛?? 바바로사 호프는 믹싱한거라는데 기억이 야튼 살짝 진한 맥주맛이다 2번째로 시킨 바바로사그냥 바이젠보단 좀 진한맛?? 색깔두 좀 흑맥주 비슷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