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오산시 맛집 '대구반야월막창(오산운암점)'

2019. 12. 21. 19:01맛집

대구반야월막창(오산운암점) 곱창,막창,양

방문 후기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울집 초딩 딸은 닭발을 그리 조아하네요 부드러운 막창 , 냄새없네요! 추워요ㅡㅡ 맛있습니다. 대구 최고의 막창집 기본안주 콩나물국이 얼큰해요 소주한병은 그양넘어가요 그리고오도독살은기가 막혀요 일하시는 분들도친절하시고 다음에갔을때 내가뭘좋아하는지 잘챙겨 주세요 친절하고 맛있음 늘 한결같음 갔는지 오래됨ㆍㆍㆍ한잔 나름 괜찮은 곳이죠 막창도 맛있고 엠에스지 향이 좀 나는 콩나물국의 칼칼함은 항상 좋네요 ㅎㅎ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