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여주시 맛집 '나무꾼과선녀'

2019. 12. 20. 16:18맛집

나무꾼과선녀 카페,디저트

도예가인 주인이 전시관 겸 카페, 한식당으로 운영하는 곳입니다. 건물 1층이 도예 전시관, 2층이 까페로 꾸며져 있고 커피, 음료뿐 아니라 부침개와 돈가스, 덮밥, 와인과 동동주까지 다양하게 주문이 가능하지요. 카페에 들어가면 멀리 남한강과 이포대교 전망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감자옹심이와 돈가스가 인기 메뉴입니다.

방문 후기

아름다운 자연속에 예술과 향긋한 차와 음식이 조화로운곳~ 한번와서차마시고가도좋습니다 모든 메뉴가 맛있지만 특히 감자옹심이와 버섯덮밥이 베스트 언제나 여유있는 분위기에 힐링되는 느낌을 받는곳 이포보를 바라보면서 차 한잔의 여유와 낭만을 즐길수 있어서 좋아요 경치도좋고 도자기 하시는 나무꾼님의 솜씨가 볼게 많아요. 음식맛도 맛나고 분위기 좋아요 좋은 맛, 멋진위치!

리뷰

그렇게 트레킹 후 온몸이 달아오를때쯤 휴식하고픈 카페를 찾기도 하는데 이포보와 가까운 곳의 고집스런 투박함이 유난히 좋은 카페가 있어 해마다 몇번씩 방문하게 되는 나무꾼과 선녀... 사실 이 카페는 도예가 안석영 선생님의 작업실과 작품들을 둘러볼 수 있는 갤러리이면서 차와 식사를 겸할 수 있는 나름 운치있는 카페이기도 합니다. 이포보 주변의 이색적인 카페 나무꾼과 선녀입니다. 그렇게 무작정 거닐다가 출출하거나 휴식하고픈 생각이 들면 문득 방문하는 곳이 바로 인근의 카페 나무꾼과 선녀입니다. 카페의 1층은 여우재 갤러리이며 2층엔 카페 나무꾼과 선녀가 운영되고 있거던요. 휴식할 수 있는 카페와 더불어 안석영 선생님의 도예 작품의 세계를 다양한 시선으로 느낄 수 있는 나무꾼과 선녀... 경기도 여주 이포리의 도예 갤러리 카페 '나무꾼과 선녀'는 세상속의 이야기가 묻어나는 각종 도예 작품과 함께할 수 있어 훨씬 더 매력적인 쉼터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사실 이곳 나무꾼과 선녀 쥔장님과 평소 알고 지내는 지인도 아니지만 그냥 이곳에서 휴식하고 나오면 꼭 블로그 포스트를 하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여주 카페 나무꾼과 선녀 ... 나무꾼과선녀 경기도 여주시 금사면 수부촌길 20-18 상세보기 [경기도 여주시 도예 카페/이색카페/서울근교카페] 나무꾼과 선녀/경기도 여주시 이포 교회 여선교회 리트릿으로 여주부근에 나무꾼과 선녀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