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작구 맛집 '삐삐네분식'

2019. 12. 14. 06:45맛집

삐삐네분식 종합분식

보라매공원의 전통있는 즉석떡볶이집 보라매 성모병원 뒷골목에 있는 분식점입니다. 10년 넘게 영업해 온 곳인데요. 이 가게가 드라마 촬영지로 쓰인 적도 있고, 인근에 가수들의 연습실도 있었던 까닭에 한쪽 벽면에는 오래된 연예인들의 사인도 여러 개 걸려 있지요. 어묵, 양배추, 라면 등의 재료를 넣고 즉석에서 만드는 떡볶이가 이 집의 대표 메뉴입니다.

방문 후기

20년전 맛 그대로... 즉석떡볶이 중 맵달에 경지에 이른 맛입니다. 리뷰수가 아쉬운 맛집이네요 쿨한 맛 쿨한 사장님의 응대 ㅋㅋㅋㅋ 맛있고 가성비 좋은 집입니다~ 추억의 즉석떡볶이와 여사장님 카리스마를 느낄수있어요

리뷰

얼마전 보라매공원가는길에 발견한 삐삐네분식 몇년동안 이길을 걸어다녔는데 내가 시선을 이쪽으로 안뒀낰 경주마처럼 앞만보고다녔나봐요,, 고개를 조금만 왼쪽으로 돌리면 삐삐네분식 울언니랑 나랑 떡볶이 킬러니까 설레네요 흐흐..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삐삐네분식 정겨워보이는 외관 삐삐네분식 메뉴판 떡볶이1인분 (라면사리추가) 김밥1인분 총 6,000원 중고등학교때 자주가던 학교앞 분식집 느낌으로 향수를 불러일으키네요.. 삐삐네분식 포장 안에 양념장도 있어서 그냥 물붓고 끓이기로 했습니다. 1인분에 반절양 1인분 떡이 정확히 11개 들어가더라구욬 세봣어여 양은 많은편이고 언니가 와서 먹어보더니,, 고개를 갸우뚱,,해가지고,, 아니라고 이거 내가 잘못한거라고 삐삐네는 아무잘못없다고 내가 물조절을 잘못한거라고 담에는 그냥 가서 먹고오자고 다급하게 변명을,,, 그치만 언니도 맛있게 먹었던 삐삐네분식이었습니다 한참전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올리는.. 아주 늦은 포스팅.. 지난 추석 연휴때 다녀온 삐삐네 분식. 떡볶이 덕후인 언니를 위해 동생이가 소개해 준 맛집이라지요. 골목에 들어서자 .. 보이는 삐삐네 분식. 맛집의 포스가 물씬 느껴지지요. 츄릅 요즘 이것저것 좋은 재료들 많이 넣은 즉석떡볶이 많이 유행하지만, 떡볶이는 머니머니 해도 옛날 떡볶이가 갑 추억의 즉석떡볶이 맛을 느끼고 싶다면 삐삐네 분식 추천합니다. 즉석떡볶이 신대방떡볶이 삐삐네분식 보라매역떡볶이 밀떡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네요.. 오 삐삐네분식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24나길 2 소화약국 상세보기 떡볶이맛집 7호선 보라매역 근처 삐삐네분식 다녀왔습니다. 여튼 서론이 길었는데 위의 세군데 외에 오래도록 사랑받고있는 떡뽀기집을 찾다가 7호선라인 보라매역 부근에 삐삐네분식을 찾았습니다. (*이대역 떡보끼골목이 전성기일때 민주네와 나란히 제일 유명했던 그 삐삐네분식과는 다른집입니다.) 보라매역 근처에 위치한 즉석떡볶이 맛집 삐삐네 분식의 외관입니다. 삐삐네 분식이란 간판 글자도 빈티지 합니다 삐삐네 분식은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운영하시는데 간판도 내부도 정말 옛모습을 그대로 여전히 유지하고 있어서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곳이에요. 삐삐네 분식이네요